주소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91번길 46 1층 청기와타운 서면점
영업시간매일 : 11:00 - 24:00
라스트 오더 : 23:00
※ 주차장 없음.연중무휴
☏ : 0507-1387-5899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광역시 서면 1번가에 위치한 '청기와 타운'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서면 1번가에는 클럽 '블로썸'이 있는 자리인데, 우연히 지나가다가 새로 생긴것 같은 가게를 발견하고 들려보았습니다.
가게 이름이 '청기와 타운'이라서 한식집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프랜차이즈로 타 지역에서 넘어온 고깃집이었네요.
매장 내부는 새로 오픈한 가게라서 엄청 깔끔합니다. 무엇보다도 가게이름처럼 한국식으로 되어 있을 줄 알았는데, 오히려 홍콩같은 느낌이 듭니다. 서면의 분위기와 잘 맞는 인테리어라 더 좋았고, 비싼 고기에는 와인이 빠질 수 없듯 와인들이 진열된 공간이 있습니다.
중간중간 비어있는 와인들은 손님들이 구매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와인의 종류도 엄청 다양하게 되어있습니다!
여기는 매장 안 전체적인 분위기인데, 저 전광판 처럼 쭉 이어진 조명들이 너무 이쁩니다. 매장 전체적인 톤은 어둡지 않고 밝으며, 고기와 잘어울리는 따뜻한 톤입니다. 사진속에 스프라이트 셔츠의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게 잘 안내해주십니다.
요즘 연기가 자욱하고 냄새배길 것 같다는 고깃집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탈피한 고깃집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삼환축*과 미진축* 등이 있죠. 하지만 '청기와 타운'가게는 거기서 더 나아가 트렌드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매장 안 홀에는 많은 좌석테이블이 있어 많은 손님들이 이용할 수 있을것같습니다. 그리고 몇몇 분리된 공간에서 6~8인정도 단체석도 마련되어있어서, 가족 및 지인들과 프라이빗 한 식사자리로 이용할 수도 있겠습니다.
손님 맞이를 위한 테이블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반찬이 이게 다 나온것인줄 알고 실망할 뻔 했지만, 그럴리가 없죠.
테이블에는 메뉴판이 세워져 있습니다. 입구에서 보았던 수많은 와인과 메인메뉴(고기 및 식사)가 있고, 포장도 가능합니다.
역시 다른 반찬들이 추가적으로 나오고, 주문했던 고기도 같이 나왔습니다. 저희는 고기외에도 추가로 순두부 찌개,육회비빔밥을 시켰고, 사진 속 좌측에 위는 육회비빔밥,LA 순두부 찌개입니다.
LA 순두부 찌개는 보통의 순두부 찌개와 맛이 다르더라구요! 호불호는 갈릴 수 있겠지만, 싫어할 맛은 전혀 아닙니다.
육회비빔밥 맛은 개인적으로 제 입맛이었습니다. 뭔가 단백질도 풍부하면서 건강해질 것 같은 음식이라서 평소에 좋아하는데 갈비먹으면서 먹기에 간이 적절히 잘 된 비빔밥이었습니다.
주문한 갈비가 나왔습니다. 갈비의 경우 직원분이 직접 다 구워주셔서 편하게 잘 먹었습니다. 사람이 많지않은 시간에 방문하게 되면 직원들이 고기를 직접 구워주십니다. 참고하세요!
고기를 구워주실 때 뼈따구쪽 살도 이렇게 잘 발라서 자르고, 구워주십니다. 근데 좀 식감이 너무 딱딱했습니다.
이거는 고기를 먹을 때 곁들여 먹으면 맛 있다고 해서 먹었는데, 고기의 기름진 맛을 잘 잡아주더라구요! 맛있었습니다.
이렇게 후기는 마치도록 하고 서면에서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한번 들려보시면 좋을것으로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만 저는 다음에 또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