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핫하고 감성있는 카페 리뷰를 써보겠습니다.

상호: 브리튼 헨지
주소: 대구 수성구 수성못길 14
영업: 연중 무휴
시간: 매일 10:00~ 22:00 (라스트 오더 21:00)
오랜만에 대구에 방문하게되어 어디를 방문해야할까 고민하다가 '수성구'에 카페가 많다고 들었던 기억을 떠올리며 찾아보다가 발견한 카페입니다.
제가 대구를 6-7년만에 방문하는데 너무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제가 대구에서 지낼때는 동성로가 엄청 핫한 장소였는데, 점점 외곽지역의 핫플레이스들이 늘어가면서 사람들이 흩어지고있나봐요.

수성구는 수성못으로 유명한곳인거 아시죠?
저도 처음 방문했지만 카페에서 보이는 전망이 아주 아름다워요!. 수성못이 생각보다 크기도 했고, 산책로도 잘되어있고, 날씨도좋아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제가 원목,농장 감성의 인테리어를 좋아해서 집도 지브리감성으로 꾸몄었는데, 여기는 정말 감각적으로 잘 꾸며놓은 카페였어요.! 놀랬습니다.
소품 하나나가 감성있고 채도,분위기도 마치 계획한것처럼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카페는 무려 3층으로 되어있어서 손님도 많지만 자리가 없어서 못앉을 정도는 아니에요. 저도 사람이 많을 시간에 방문했는데 자리는 있었어요!

여기는 3층 사진인데, 층이 높아질수록 전망이 더 좋고 바람도 잘 불어서 너무 좋아요! 아쉽게도 자리는 없어서 못앉았아요 ㅜ

여기는 2층 사진입니다. 3층보다 오히려 더 좋은 전망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3층은 나뭇잎이 다 가리는 높이라서 오히려 2층이 더 좋은가봐요!
1층에 더 많은 공간이 있는데 귀찮아서 안찍었어요.
연중 무휴고, 지금처럼 날씨도좋고 생기가 돌 시기에, 기회되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